아이들은 밖에서 놀고 주변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모로서 당신은 그들이 재미있고 배우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안전하기를 바랍니다. 많은 부모들이 자녀가 자신의 뒤뜰에서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뒤뜰 어린이 놀이터를 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이것은 현명한 결정이지만 놀이 공간이 자녀와 친구들에게 안전하려면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이자 아마도 가장 중요한 요소는 표면 재료가 안전하고 적절한지 여부입니다. 적극 권장되는 재료는 고무 덮개입니다. 우드 칩, 모래 및 완두콩 자갈도 안전놀이터 먹튀검증  인기가 있지만 고무는 해면질이 더 좋고 넘어지는 것을 잘 파괴합니다. 콘크리트와 아스팔트는 부드러운 재질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잔디와 토양은 충분히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침식되어 보호 효과를 잃게 됩니다. 어떤 재료를 선택하든 어린이 놀이터 장비보다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하며 깊이는 최소 12인치여야 합니다. 적절한 표면 처리 재료를 사용하면 부상을 방지하고 뒷마당을 아이들이 놀기에 재미있고 안전한 장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놀이터 안전 사항은 장비 자체가 구조적으로 건전한지 여부입니다.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거나 날카롭거나 뾰족한 것은 사포질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열린 “s” 후크는 옷에 걸려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돌출부만이 아닙니다. 작은 손가락이 끼일 수 있는 체인의 경첩이나 링크는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걸려 넘어질 위험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어린이 놀이터 세트는 피해야 합니다. 적절한 위치에 난간을 설치하면 낙상을 방지하고 자녀를 부상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지면에서 3피트 이상 떨어져 있는 모든 구조물에는 가드레일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아래에서 미끄러질 수 있는 작은 팔다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다리 가로대와 난간 기둥의 간격은 3.5인치 미만이거나 9인치보다 넓어야 팔이나 다리가 그 사이에 끼지 않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세트를 구매하기 전에 이러한 안전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나무 세트는 구조적으로 매우 견고하고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놀이터 건축업자를 찾기 위해 항상 자신의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Categories: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