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류의 제네릭(때로는 브랜드) 약품을 수십만 명에게 판매하는 수천 개의(그리고 보수적인 추정치) 온라인 약국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의 인기와 성공으로 정당하게 추적할 수 있는 이 관행의 개념이 시작된 이후 거의 합법성 또는 최소한 그 관행을 둘러싼 철학적 문제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특히 미국의 일부 개발(지금까지 이 ‘서비스’의 최고 사용자)으로 인해 비아그라사이트 일부 온라인 약국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실수”를 하고 미국 내 주문 수락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적어도 일부는 계속해서 다른 국가에 공급하고 있습니까? 내 말은, 내가 생각하는 한 합법적이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사를 좀 해보기로 했습니다.

예를 들어 화이자에서 만든 오리지널 브랜드인 비아그라(또는 약물의 제네릭 버전)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 그들의 특허는 2113년에 만료되어 1993년에 철회되었습니다(이 업계에서는 20년이 표준입니다). 저는 변호사가 아니며 어떤 권위에 보고할 자격이 있는 특정 교육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제 두뇌는 아주 잘 작동합니다(일부 변호사보다 낫습니다 :-).

나는 비아그라가 가장 많이 찾는 약이 되어야 하고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제네릭 형태로 조달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아그라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제네릭 비아그라가 지난 몇 년 동안 내 온라인 수입의 일부(절반은 아니지만 여전히 합리적인 금액)를 차지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또한 제가 수입을 올린 매출의 상당 부분이 미국 사람들에게서 나왔습니다.

매우 현명하게도, 제 연구는 제가 가장 많이 알고 경험한 유일한 약물인 비아그라와 이에 상응하는 제네릭에 관한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비아그라 또는 제네릭 비아그라 버전의 판매 및 수입과 약물 사용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것과 관련하여 다음이 밝혀졌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저는 자격을 갖춘 법률 고문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법적 가치가 없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

첫째, 개인이 필요로 하는 처방약을 최대 90일 분량까지 개인적으로 또는 우편으로 수입하는 것이 합법입니다. 인터넷과 온라인 약국이 가능해지기 전까지 환자는 그러한 거래와 수입을 하기 위해 물리적으로 해외에 가야 했지만 지금은 물론 온라인에서 몇 초 만에 주선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에 대한 공급이 90일을 초과하지 않고 비아그라(또는 일반 비아그라)에 대한 유효한 필요와 유효한 처방이 있는 한 이와 관련하여 합법성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나는 어떤 사람이 세관에서 약을 ‘압수’하게 될 만큼 불행한 사람이더라도,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약이 개인용이고 양이 90일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기만 하면 되며 패키지는 개인에게 넘겨주세요(사과와 함께…). 따라서 제 생각에 비아그라 또는 제네릭 비아그라를 개인적으로 최대 90일 분량을 보내도록 준비한 개인에게 직접 배송하는 것은 저의 연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한 불법이 ​​아닙니다.

당연히, 이 중 어느 것도 아편제 및 진정제 등과 같은 ‘통제 물질’과 관련이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지나치게 위험한 약물 또는 중독 약물로 간주되는 것들입니다. 이러한 약물은 일반적으로 90일분 공급으로 얻을 수 없다는 사실 외에도 특별 규정이 있으며 이러한 약물을 장기간 사용하려면 특정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Categories: Business